[머니투데이] 이엑스헬스케어, '성남창업경연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페이지 정보
본문
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120512044369798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이엑스헬스케어(대표 이용희)가 최근 열린 '성남창업경연대회'(도전! S-스타트업)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성남창업경연대회'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창업팀을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성남산업진흥원이 주최하며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이엑스헬스케어는 올 3월 성남창업경연대회 본선 진출 팀으로 선정돼 지난 9월까지 사업화를 진행한 바 있다. 최종 심사를 거쳐 우수상을 차지했다.업체 관계자는 "이엑스헬스케어는 세계 최초 'exosomal miRNA 부스팅 기술'을 발굴한 회사"라며 "해당 기술을 적용한, 바르는 근 손실 방지 크림을 개발해 사업화를 진행 중"이라고 했다. 이어 "높은 밸류의 시드 투자 유치 성공과 다수의 지원 사업 선정, 수출두드림기업 지정 등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고 있다"며 "사업화 진행에서 두각을 나타내 이번 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엑스헬스케어에 따르면 회사는 메디컬 코스메틱스의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바이오제약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 보다 많은 고객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는 게 목표다. 세상에 없던 솔루션 개발, 혁신적인 아이디어 사업화 성공, 인류의 건강한 삶 구현을 위한 비전 실현 등에 힘쓰고 있다.
- 이전글[스포츠동아] 이엑스헬스케어, 근손실 방지 크림 3종 출시…“글로벌 진출 목표” 22.12.13
- 다음글이엑스헬스케어(주), 2022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2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