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Customer

이엑스헬스케어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스포츠동아] 이엑스헬스케어, 근손실 방지 크림 3종 출시…“글로벌 진출 목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6:04

본문

출처 : https://sports.donga.com/economy/article/all/20221208/116899403/4 (스포츠동아 양형모 기자)




바이오 헬스케어 연구개발 전문기업 이엑스헬스케어(대표 이용희)는 세계 최초로 ‘피부 exosomal miRNA 부스팅 기술’을 발굴하고, 이를 적용한 헬스케어 아이템을 개발 중인 업체다. 첫 번째 솔루션인 바르는 근손실 방지 크림은 2021년 국내 연구용 임상을 완료한 바 있다. 또 미국 식품의약청(FDA) OTC, 프랑스 EVE 비건, 독일 더마테스트 등 다양한 해외 인증을 획득했다. 곧 미국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대기업 화장품 연구원 출신인 이 대표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방식의 이너헬스 분야를 개척하겠다는 의지로 제품 개발의 실마리를 엑소좀에서 찾았다. 엑소좀은 기관과 기관 사이, 세포와 세포 사이의 신호를 전달하는 일명 ‘택배 상자’로 불린다. 


이엑스헬스케어는 국내외 지식재산권 출원·등록을 총 14건 진행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바르는 헬스케어 브랜드 더마핏을 론칭했다. 우선 미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정착하고, 중남미와 아시아 국가에 차례로 진출할 예정이다.

이엑스헬스케어는 기존 단백질보충제 브랜드와 상생을 지향한다. 단백질보충제와 더마핏 제품은 상호보완적인 면이 있으며, 고객들은 충분히 단백질보충제를 먹으면서 더마핏 제품도 바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용희 대표는, “메디컬 코스메틱을 기점으로 향후 건강 기능성 식품, 바이오제약, 의료기기 등으로 응용 분야를 확장하여 생명공학 분야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자 한다. 더 나아가 다양한 전신 효능을 구현할 수 있는 바르는 헬스케어 브랜드들을 선보여 인류의 건강한 삶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