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이용희 이엑스헬스케어(주) 대표이사, 2022년 제15회 국정감사 시상식 ‘사회공헌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본문
출처 : http://www.news-report.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07 (뉴스리포트 이양은 기자)
이용희 이엑스헬스케어(주) 대표이사가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 제15회 국정감사 시상식에서 ‘사회공헌대상’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법인 (사)한국유권자총연맹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수상자는 기자단과 각 분야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의 엄격한 심사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이용희 이엑스헬스케어(주) 대표이사는 이번 국정감사 시상식에서 우수기업으로서 ‘사회공헌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정위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엑스헬스케어의 창업과 특허 엑소좀 기술 및 마이크로RNA 기술 개발, 세계 최초 ‘근손실 방지 크림’ 출시(예정)를 통해 바이오메디슨 기업으로서 미래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등 업계에 선도적인 행보를 보여준 점을 높이 평가해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피부 exosomal miRNA 부스팅 기술’을 통해 바르는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는 이엑스헬스케어는 바이오메디슨(biomedicine) 기업으로 도약하며 인류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전망이다. 2023년 1월 세계 최초의 ‘근손실 방지 크림’ 미국 출시와 함께 글로벌유통시장을 개척하는 이 대표는 수상 소감으로 “기업의 첫 번째 비전은 인류의 건강한 일상과 거기서 오는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되는 활동”이라고 밝히며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이엑스헬스케어가 다양한 방안과 솔루션도 함께 마련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는 더불어민주당 김영주, 김상희, 김병욱, 도종환, 설 훈, 이상민, 신현영, 이용빈, 송옥주, 조응천 국회의원과 국민의 힘 조경태, 정재원, 배현진, 서정숙, 윤상현 국회의원, 무소속 양향자 국회의원이 참석해 국정감사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이전글이용희 이엑스헬스케어(주) 대표이사, 인류건강을 위한 헬스케어 솔루션 제공 22.12.13
- 다음글[스포츠동아] 이엑스헬스케어, 근손실 방지 크림 3종 출시…“글로벌 진출 목표” 22.12.13